"카카오프렌즈 객실서 벚꽃 구경"롯데호텔 '블루밍 러브' 프로모션 뉴스1


명동 로얄호텔 아로마테라피는 아로마 바디테라피 60분 + 두피테라피 15분으로 총 75분의 코스로 진행됩니다. 현행 성매매 특별법에 따르면 유사성행위는 불법 성매매로 규정하고 있고 성매매 사실을 인지하고 장소를 제공하면 건물주를 처벌하도록 하고 있다. 지난 2008년에도 코리아나 호텔 건물 내부에서 퇴폐영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한 언론보도로 인해 드러났으나 여전히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 확인된 것이다.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별 다른 생각 없이 누운 A씨는 여성 종업원이 무언가를 안내하는 것을 듣고 ‘마사지를 하는가 보다’ 생각했다. 하지만 이내 조금 지나지 않아 이상한 것을 느꼈다. 여성 종업원이 아무 말도 없이 자신에게 유사성행위를 시작한 것. 깜짝 놀란 경험에 논란 A씨는 이후 관광 가이드에게 항의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격과 혜택의 호텔 네고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종업원에 따르면 "코리아나 호텔은 마사지로 유명한 곳"이라며 유사성행위에 대해 '말 그대로 가볍게 해주는 서비스이지 현란하게는 안해준다'고 전했다. 유사성행위시 '노터치'라는 상세한 방침까지 정해져 있다. 간혹 핸드서비스에 대한 거부감을 나타낸 손님이 있어 '핸드 서비스 하실래요'라며 형식적인 제안을 하고 있지만 마사지 코스에 포함돼 있다는 것이 마사지 종업원의 설명이다. 마사지실 종업원의 말에 따르면 마사지 시간은 총 1시간 20분 가량이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이런 의미를 함축해서 마사지샵의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호텔 리셉션에 가서 예약한 바우처를 보여주면, 확인 후에 호텔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마사지 받는 장소까지 갈 수 있다. 샹그릴라 호텔은 사판탁신 역 근처에 위치해있다. BTS 이용 시 사판탁신 역 1번 출구로 나오면 호텔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실제 이용하는 나이대를 살펴보니 숙박객으로 보이는 젊은 사람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40~60대로 추정되었다.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의정부 오피 의정부op 의정부op 의정부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